안녕하세요~~정말 난감한 상황이네요~ 블프기간 아마존에서 주문을 하였는데.....15일이 지나도 배대지에 입고되지 않아 아마존에 라챗을 하였습니다..(영어는 못하지만 번역기 돌려가며) 라챗 한 결과 방법은 환불밖에 없다고 하더군요.... 난 이제품이 정말 필요하다 ...아이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라고 이야기 했지만... 돌아오는 답은 방법은 환불 하나다......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환불을 하였고 3일뒤 환불 된 카드사 문자까지 날라왔습니다...
그러나 그 하루 뒤 왠걸 배송대행지에 그 제품이 도착하여 출고된다는 것이였습니다. 아마존에 다시 채팅을 하여 이야기 하여 난 이제품이 꼭 필요하고 다시 재결제를 원한다고 하니.......아이고 전화통화를 해야한다네요..... 번역기 힘들게 돌려서 이야기했건만...통화는 정말 자신도 없고 해본적도 없는데.......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....정말 난감하네요..ㅜㅜ
|
댓글 영역